디메디코리아, 이갈이 마우스피스 ‘고요잠’ 시리즈 출시 > 뉴스

NEWS

디메디코리아, 이갈이 마우스피스 ‘고요잠’ 시리즈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9:20

본문

사진 = 디메디코리아 제공사진 = 디메디코리아 제공

디메디코리아가 9월 말, 이갈이 마우스피스 '고요잠' 시리즈 신제품 출시했다고 밝혔다.

의료기기 품질경영시스템 ISO 13485 및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한 디메디코리아는 올해 3월 기업부설연구소를 설치하고 인력을 확충하여 연구∙개발에 매진한 결과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고요잠 소프트 프리미엄 ▲고요잠 프리미엄 총 2종이며, 특허 등록한 기술이 반영되었다.

'고요잠 소프트 프리미엄'은 말랑하고 부드러운 특성으로 인해 증상이 심하지 않거나, 편안함을 중요시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제작됐다. 또한 '고요잠 프리미엄'은 강한 내구성이 특징으로, 중증 이상의 이갈이 환자와 단단한 재질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관계자는 "소비자 수요를 고려하여 이갈이 마우스피스를 말랑한 제품과 단단한 제품 2가지 라인업으로 출시했다"라며, "작년 롯데백화점 입점에 이어, 올해 4분기 전국 하이마트에 입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메디코리아는 2020년 12월 부산이노비즈센터에 입주한 후 센터의 One-roof 보육시스템을 통한 체계적인 지원 하에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디메디코리아, 이갈이 마우스피스 ‘고요잠’ 시리즈 출시 - 매일신문 (imaeil.com)

정진욱 디지털매일 기자 jinuk@imaeil.com